타이핑 노동자 야도

술취한 아버지의 인삼 식품 충동구매 본문

회상조잘조잘

술취한 아버지의 인삼 식품 충동구매

산도야지 2019. 2. 17. 23:52

기분이 좋으셨나보다. 큰맘먹고 100만원 짜리 홍삼 건강 보조제를 사오셨다.

아버지 말로는, 파는 사람이 뱃살을 분해시켜 준다고 하길래 부모님 자신과 내 뱃살이 생각나 사셨다고 한다.

얼마 전에 이사할 때 나는 집에 없으니 아버지가 일을 많이 하셨다. 그래서 고생하셨다고 고맙다고 수고비를 드렸는데 그게 그렇게 기억에 남았다 말하신다.

일단 정관장 것은 아니고, 진세노이드 6% 함량 스틱 제품으로 표면에 발효 홍삼이라고 적혀있다.

홍삼 선물 사야하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! 도와줘요 스피드왜건! 글을 참조하면 이게 발효홍삼이라 일반 스틱 제품보다 가격이 비쌀 거란 건 알겠고..

홈페이지를 가니까 ODM 으로 생산한 제품이다. OEM 은 주문자의 설계도로 만들어서 주문자 상표 붙여 납품만 하는 거고, ODM 은 자사의 기술력과 설계로 제품을 만들고 상표만 주문자 것을 붙이는 제품이다.

스틱제품은 진세노이드 함량 6%,

떠먹는 제품은 진세노이드 함량 12% 다.

어쨌건 이 제품이 ODM 으로 만들어졌으면 (주)한국인삼내츄럴이 제조사라는 말이고, 그럼 주문자는 대체 어딘가? 겉면에 나와있지를 않네.

홈페이지도 있고 기술력 특허 다 있는 거 같고, 뭐 완전 속아서 산 건 아닌 거 같네, 다만 가격이 좀 생각보다 너무 비싼 거 같아서 검색을 하니 정보가 없다.

인적판매채널 전용으로 만들어진 제품인가보다. 가격을 전혀 알 수가 없으니 속은 기분이 들지만, 술에 취하고 기분도 좋고 가족들 건강 생각해서 산 제품을 뭐라 하나.

자꾸만 나보고 인터넷 검색해서 복용량을 보라고, 젊은 사람은 한달만 먹으면 일년이 효과가 간다고 하시는데. 좋은 제품이라고 확신을 하고 그 제품을 가족들에게 주었다는 자부심이 느껴져서 고맙다고 잘 먹겠다 말했다. 좋은 것을 주었다고 믿는 아버지가 고맙다.

'회상조잘조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첫 코인 투자 손실 일지 - 크론  (0) 2019.06.12
보험 약관대출 다 갚았다.  (0) 2019.02.24
김장철과 명절의 추억  (0) 2019.02.05
나의 얼굴  (0) 2019.02.05
컴퓨터를 많이 봐 이른 노안이 찾아왔다.  (0) 2019.01.14
Comments